Skip links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술의 대명사
코레지 에그 리프팅

피부재생, 안티에이징 효과, 진피 두께 증가, 모공 수축, 피부결 개선, 여드름 & 아토피에 탁월

피부 탄력의 기둥 ‘콜라겐’ 세포 재생 관리, 

 

코레지 에그 리프팅이란?

코레지 레이저는 공명파를 이용해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안티 에이징 의료기기 입니다.  부위에 따라 섬세한 시술이 가능한 코레지 에그 리프팅은  얇고 늘어진 진피의 두께와 치밀도를 증가시켜 피부 생리환경 개선, 유 수분 발란스 조절, 모공 흉터자국 완화, 민감성 피부 개선, 손상된 피부조직 복원 등 주로 본질적인 피부 건강을 되찾게 도와 줍니다.

또한 기존 코레지 리프팅에서 새롭게 추가된 에그 리프팅 기술은 피부 개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볼륨감 개선과 스킨 타이트닝, 리프팅 효과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코레지 리프팅은 광채 리프팅이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기존 고주파(RF)레이저와 공명 에너지의 차이점?

기존 고주파 시술이 진피층에 열을 가하는 방식, 즉 하나의 파장만을 이용한다면 코레지 레이저는 16가지의 QMR Technology(유럽 Telea사의 특허) 기술로 1초에 최대 6천 4백만번의 공명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이 공명파 에너지는 직접적으로 피부 세포와 세포외 물질들에 전달이 되어 세포 활성화를 돕고 더 나아가 세포 재생을 유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며, 탄력저하, 피부톤 저하, 모공확장 및 여드름 흉터등에 많은 효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핸드피스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합니다.

4 in 1 복합 시술

플라즈마 롤러 – 여드름 패인 흉터, 안색 개선
프락셔널 방식의 강한 공명 에너지 전달과 플라즈마 이팩트를 이용한 콜라겐을 촉진하여 노화된 섬유아 세포를 탈락시키고 새로운 섬유아세포(fibroblast)를 재생시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러빙 세라믹 도자 – 스킨 타이트닝, 주름 완화
세라믹으로 코팅된 도자를 이용해 공명 에너지를 전달하여 치료합니다. 일반적인 치료 도구로 닫기 어려운 눈, 코, 인중 등 빠짐없는 콜라겐 촉진이 가능하여 늘어진 피부는 탄탄해지며 리프팅 효과가 있습니다.

스킨 글러브 – 진피층 리프팅, 주름 개선, 피부 재생
특수 글러브로 공명 에너지를 전달하여 치료합니다. 노화세포조직, 노폐물을 배출해 조직과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빠르게 건조증과 붓기를 해소하며 진피 두께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NEW 에그(Egg) 리프팅 -타이트닝, 리프팅, 볼륨감
부드러운 음압 기능을 가진 핸드피스가 피부를 빨아들여 정확히 밀착시킨 후 공명파를 피부에 집중적으로 전달합니다. 전반적인 볼륨감 개선과 스킨 타이트닝, 리프팅 효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코레지 에그 리프팅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1. 안티에이징, 건강한 피부 개선을 원하시는 분
  2. 재생촉진이 필요하시거나, 모공 흉터자국이 있으신 분 유수분 발란스 조절이 필요 하시거나 주름감소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
  3. 또한 얇고 늘어진 피부개선이 필요하신 분
  4. 여드름이나, 아토피로 고민이신 분

코레지 시술에 대해 자주 받는 질문

코레지는 1회 시술 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3~4주에 한번씩 3회 정도의 시술을 추천 드리고, 시술 후 6~10월 정도 유지됩니다. 이는 개인차가 존재하며, 시술 기간과 횟수의 차이는 다를 수 있습니다.

코레지 시술은 손상을 주는 치료가 아닌, 5단계 음압을 통해 피부 표면 또는 니들로 공명에너지를 집중시켜 피부 세포 스스로 증식하게 하는 치료 이기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시술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