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

보통 시술의 더욱 긴 유지기간을 원 할 때 효과의 확실한 개선을 원할 때 6개월 후에 시술하는것이 좋으며, 효과의 유지 개선을 원할 때는 1년에 한번씩 시술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네시스 레이져 클리닉에서는 Thermage CPT / Total Tip을 사용합니다.

피부탄력

콜라겐의 재생성 배합

주름해결

남녀노소 주름해결

리프팅

정확하고 안전한 리프팅

1시간시술

간단한 마취로 통증감소

빠른회복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

써마지란?

수술하지 않고 고주파를 이용하여 주름을 없애는 효과적인 시술법으로 제네시스의 Thermage CPT 는 현 시술되고 있는 고주파 리프팅 제이져 시술 중 가장 강력한 효과를 나타내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특히 콜라겐의 재생과 함께 자연스럽게 피부리프팅을 유도하여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Total Tip 이란?

2013년 6월에 출시된 Total Tip은 치료 부위의 벌크히팅(Targeted, Uniform Bulk Heating)기술로 시술 직후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시술 후에도 다른팁에 비해 더욱 오랜 기간 효과가 지속되게 해줍니다.

효과가 얼마나 지속 되나요?

보통 시술의 더욱 긴 유지기간을 원할 때 효과의 확실한 개선을 원할 때 6개월 후에 시술하는것이 좋으며, 효과의 유지 개선을 원할 때는 1년에 한번씩 시술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써마지에 관해 자주 받는 질문입니다.

써마지 시술 전, 주의사항이나 준비사항이 있다면?

써마지는 비침습, 비절제 시술이기에 크게 준비하거나 주의하실 점은 없습니다. 다만 피부가 예민한 상태로 내원하시는 것은 안좋기 때문에 시술 전날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또한 시술 후에 바로 화장, 세안이 가능하므로 화장품을 지참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치료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써마지 시술 전에 얼굴에 마취연고를 바르고 약 30~60분 정도 마취연고가 스며들도록 기다리게 되며, 써마지 본 시술에 들어가서는 40~60분 정도의 실제 시술시간이 소요됩니다. 치료부위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총 소요되는 시간은 약 1시간 30분~2시간 이내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언제부터 효과가 나타날까요?

약 70% 정도의 환자는 2~6개월 사이에 효과가 나타나며 30% 정도의 환자는 1개월 이내에 효과를 보시게 됩니다. 간혹 치료 이후에 즉시적으로 효과를 보시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렇게 사람마다 효과가 다양하게 나타나는 이유는 개인마다 콜라겐을 재생산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뉴 써마지 CPT 시술을 받을 때 느낌은 어떤가요?

팁 표면이 피부에 닿을 때, 진동과 함께 환자는 뜨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동시에 지속적인 쿨링이 피부를 보호하고, 진동은 통증 없이 시술을 편안하게 합니다.

시술 시 통증은 어떠한가요?

미국에서는 마취연고를 바르지 않고 시술하고 있으나, 통증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마취연고를 약 한 시간 정도 도포한 이후에 시술에 들어가게 됩니다. 시술 시 통증이 거의 없거나 아주 약한 정도이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써마지로 시술할 수 있는 범위는?

주로 얼굴, 목 그리고 그 이외의 부분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눈 주위 치료시에는 눈의 처짐이 억제되고 해당 부위의 리프팅이 일어나 좀 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 쪽 팔자주름을 치료할 경우 피부가 전체적으로 당겨진 양상을 보이며 볼 부위 처짐 증상이나 팔자주름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손등, 무릎, 복부등의 처진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뉴 써마지 CPT 추가시술은 언제 필요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