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스타

수분관리, 피부재생, 노화치료, 비수술/무통증, 탄력개선, 화이트닝

수분관리

피부재생

노화치료

비수술/무통증

탄력개선

메소스타란?

메소스타는 전기를 이용하여 특수도자로 만들어진 메조건으로 보이지 않은 미세구멍을 만들어 주사나 수술 없이 안전하게 500 배 이상의 분자를 침투시켜, 콜라겐 생성을 촉진 하고 탄력을 높여 줍니다. 또한 고열의 리프팅 레이저 시술 (프락셀, 써마지 또는 스칼렛 등) 후나 색소, 기미, 여드름, 흉터를 위한 아기주사, EFK 후 재생 관리를 해줌으로써 보다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강한 열 또는 피부 재생을 위한 레이저, 리프팅 등 각종 피부 시술 후 재생관리 및 사후 관리가 시급하신 분
  • 레이저 후 손상 된 피부 복원을 원하시는 분
  • 피부가 얇고, 예민, 건조함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
  • 색소질환으로 피부톤 개선을 원하시는 분
  • 피부결이 매끄럽지 못하고 닭살, 튼살, 여드름으로 고민이신 분
  • 홍조, 모세혈관 확장으로 얼굴이 붉거나 어두워보이시는 분

메소스타 후 피부변화

• 각종 피부 레이저 또는 리프팅 시술의 사후 관리로 보다 빠르고 뛰어난 결과
  • 수분층 증가로 피부 건조함이 현저히 줄어듬 (잔주름에 탁월)
  • 자외선, 흡연 및 다른 환경적인 요인들로 인한 피부 손상 회복
  • 피부 트러블(여드름, 아토피, 민감성 피부) 개선

시술과정은?

피부 부위에 고전압 펄스 전기장을 가해 각질층에 구분 구멍을 만들어서 제품의 분자 운송이 탁월하게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메소스타에 관해 자주 받는 질문입니다.

시술시 통증이 있나요?

통증은 전혀 없습니다. 세럼, 에센스와 수분 크림 등 여러가지 앰플을 도포하면서 하는 재생시술입니다.

시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딥클렌징부터 메소스타 및 마무리 골드 마스크까지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시술후 관리를 따로 해야 하나요?

특별한 관리는 없고, 추가적인 수분 마스크 및 홈케어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시술 후 샤워 및 운동, 화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