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EMS, 셀룰라이트 완화 효과재활을 위한 수단근력 향상근 위축 및 근손실 방지체중 감량 효과

20분 운동으로 6시간의 효과를 보세요!

EMS(전기근육자극요법)이란??

다이어트나 헬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극대화된 운동 효과를 원합니다.

이 EMS, 즉 Electric Muscle Stimulation 의 줄임 말로 체내에서 발생하는 전기자극으로 근육이 수축하는 현상을 응용한 것이며 FDA 승인이 난 시술입니다.

EMS(전기근육자극요법)으로 100Hz 미만의 저주파를 근육에 전달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법입니다.

발생된 전기 신호가 피부의 전극을 통해 근육에 직접 전달되어 자극이 가해지게 되고, 이 신호는 근육의 수축을 유도하게 됩니다.

EMS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짧은 시간에 근육 만드는걸 찾으시는 분
  • 평소에 잘 사용하지 못하는 둔근과 복근을 키우는데 도움
  • 재활로 인해 운동을 하실 수 없어 근육 위축 예방이 필요하신 분
  • 근손실 방지, 또는 셀룰라이트 제거를 원하시는 분

EMS(전기근육자극요법)특징은?

미국 항공 우주국(NASA)이 우주 공간에 머무르는 우주인들의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미세전류로 자극을 주는 기계 입니다.

1초에 80회 가량 100Hz(헤르츠) 미만의 저주파가 근육의 수축가 이완을 만들어 가만이 있어도 근육이 운동을 하는 작용을 합니다.

그럼으로 인해 근력 운동의 효과를 가질수 있으며, 꾸준한 시술을 통해 허리둘레, 체질량 지수(BMI), 피하 지방량, 체지방률 감소에 상당한 영향이 있습니다.

근력 향상, 운동 능력,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역활을 하며, 한번의 30분 시술로 2만번의 스쿼스, 2만번의 윗몸 일으키기 효과를 불러옵니다.

주의 할점 및 시술 후 관리?

  1. EMS 트레이닝은 20분 동안 온몸에 강한 자극을 주는 고강도 운동이기 때문에 체력이 약한 만성 질환 환자의 경우 체력 손실이 클 수가 있습니다.
  2. 전기 신호가 평소에 자극하지 못한 근육까지 자극하기 때문에 근육통이 2~3일 지속될 수 있습니다.
  3. 부위 당 하루 3번 이내를 권장합니다.